인터넷 상담은 1: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.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
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.
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.
※ 주의 :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,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
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(국번 없이 1372)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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식료품·기호품
총 193306 건 현재페이지 : 1
순번 | 구분 | 물품코드 | 제목 | 접수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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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문화·오락서비스 | 여행 | 카드 결제 취소에 대한 허위 통보 | 2024.05.03 |
2 | 보건·위생용품 | 기타화장품 | 카카오톡 선물하기 배송 상품 유통기한 임박 | 2024.05.03 |
3 | 가구 | 책상·테이블류 | 배송 10일 전 주문취소 건에 대하여 판매자가 배송료를 7만원 요구하며 환불 거부 | 2024.05.03 |
4 | 의류·섬유신변용품 | 신발 | 운동화 보풀 발생 환불요청건 | 2024.05.03 |
5 | 교육서비스 | 사설강습서비스 | 빨간펜 고객센터에 해지요청&해지 및 유보신청을 전부 거절 당하여서 방법이 없습니다... | 2024.05.03 |
6 | 보건·위생서비스 | 위생서비스 | 청소서비스 사기 (톰클린 곽성재 대표 / 지성룡 이사) | 2024.05.03 |
7 | 의류·섬유신변용품 | 신발 | 로스트가든 신발구매 사이즈/및 봉제불량 | 2024.05.03 |
8 | 가사용품 | 공조·냉난방기기 | 제조사 법정파산으로 인한 환불지연이 1년 가까이 되고 있습니다. | 2024.05.03 |
9 | 식생활기기 | 기타식생활기기 | 스타벅스를 믿고 구매한 제품에 부분 파손에 대해 유료 부품구매도 불가하다는 무성의... | 2024.05.03 |
10 | 보건·위생용품 | 의료용구 | 세라젬 불편 및 목디스크 보상요구 | 2024.05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