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담조회 상담현황 조회
인터넷 상담은 1:1 개별상담 및 답변을 원칙으로 합니다. 그러나 다수의 소비자들이 공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은
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상담답변을 공개하고 있습니다.
아래 사례를 통해 소비자피해 유형별 해결방안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.
※ 주의 : 상담에 대한 답변은 답변 일자의 법령이나 판례, 조정례 등에 의거한 것이므로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
구체적인 사안에 대해서는 반드시 1372 상담센터(국번 없이 1372)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식료품·기호품

193306 현재페이지 : 1
상담현황 조회 리스트
순번 구분 물품코드 제목 접수일
1 문화·오락서비스 여행 카드 결제 취소에 대한 허위 통보 2024.05.03
2 보건·위생용품 기타화장품 카카오톡 선물하기 배송 상품 유통기한 임박 2024.05.03
3 가구 책상·테이블류 배송 10일 전 주문취소 건에 대하여 판매자가 배송료를 7만원 요구하며 환불 거부 2024.05.03
4 의류·섬유신변용품 신발 운동화 보풀 발생 환불요청건 2024.05.03
5 교육서비스 사설강습서비스 빨간펜 고객센터에 해지요청&해지 및 유보신청을 전부 거절 당하여서 방법이 없습니다... 2024.05.03
6 보건·위생서비스 위생서비스 청소서비스 사기 (톰클린 곽성재 대표 / 지성룡 이사) 2024.05.03
7 의류·섬유신변용품 신발 로스트가든 신발구매 사이즈/및 봉제불량 2024.05.03
8 가사용품 공조·냉난방기기 제조사 법정파산으로 인한 환불지연이 1년 가까이 되고 있습니다. 2024.05.03
9 식생활기기 기타식생활기기 스타벅스를 믿고 구매한 제품에 부분 파손에 대해 유료 부품구매도 불가하다는 무성의... 2024.05.03
10 보건·위생용품 의료용구 세라젬 불편 및 목디스크 보상요구 2024.05.03